웹에서 최고의 육아 조언 찾기

2020. 7. 20. 14:08카테고리 없음


웹에서 최고의 육아 조언 찾기



육아란 직업에 필요한 기술을 스스로 교육할 때 종종 재미있다.


이 기사는 부모로서의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자녀와 함께 보내는 시간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비논리적인 아이디어와 영감의 선정을 제공한다.




만약 여러분이 기대되는 부모라면, 여러분의 탁아소를 제공하는 데 외설적인 돈을 쓸 필요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크립스, 담요, 테이블 교체, 그리고 이 문제의 품목들은 월마트와 같은 백화점에서 훨씬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높은 품질도 제공할 수 있다.


많은 경우, 친구들과 가족들은 그들이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유아용품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기꺼이 당신에게 빌려주거나 줄 것이다.




부엌에 있는 카운터의 한 부분을 치우고, 부드러운 수건을 걷어올리고, 세면대 위에 머리를 얹은 채 아이를 수건 위에 다시 눕힌 다음, 머리와 두피 위로 물을 부드럽게 달릴 수 있다.


이것은 머리에 물을 붓는 것을 두려워하거나 머리를 물에 빠뜨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많은 아기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한 활동에서 다른 활동으로 가는 것은 매우 작은 아이들에게 어려울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너무 빨리 무언가에서 멀어지면, 그것은 녹아내릴 수 있다.




대학을 선택하려는 10대들의 부모는 부모의 욕망에 따라 대학을 선택하라고 10대들을 압박해서는 안 된다.


10대들은 당신에게 지배당하고 있다고 느끼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종종 완전히 반대의 행동을 할 수도 있다.




연령에 관계없이 등하교하는 아동은 배낭이나 옷 등 눈에 잘 띄는 곳에 역반사 물질을 부착해야 한다.


이 소재는 벨크로 스트립으로도 되어 있어 착용과 착용이 용이하다.


이것은 특히 이른 아침 시간에 운전자와 횡단 경비원에게 당신의 아이가 더 잘 보이게 할 것이다.




맛좋은 냉장식품을 메쉬 티에더에 넣으면 이가 잘리는 고통을 줄일 수 있다.


그 물체가 맛이 있을 때, 당신의 아기는 더 오래 갉아먹을 것이다.


당신의 아이는 이 테이터를 계속 사용할 때 들끓는 고통으로부터 더 많은 안도감을 느낄 것이다.




아기가 장난감에 싫증이 나거나 장난감을 가지고 놀지 않는 경우, 장난감을 회전시키십시오.


대부분의 장난감은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 중 하나가 아니라면 기껏해야 며칠 동안 당신의 아기의 흥미를 유지시켜 줄 것이다.


다른 장난감을 회전시키면 갓난아기에게 장난감의 새롭고 신기한 것이 유지되고, 여러분이 계속해서 더 많은 장난감을 그들의 수집품에 추가하는 것을 막아준다.




만약 양부모가 되는 것이 여러분의 지평선에 있다면, 의붓자식과 친해지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부모가 함께하지 않는 것에 대해 아이들이 화를 내고 분개하는 것은 흔한 일이다.


이해하려고 노력하면 결국 두 사람이 독특한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다.




여기에 열거된 팁들이 보여주듯이, 육아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것은 그것을 덜 잡무처럼, 그리고 선물처럼 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이 이미 겪었던 것과 같은 종류의 상황을 겪은 부모들의 조언을 따르는 것은 여러분이 더 나은 부모가 되도록 도울 수 있다.


아이들이 고마워할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