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더 많은 창의적인 사진 찍기

2020. 7. 20. 14:07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더 많은 창의적인 사진 찍기



사진에는 수많은 상반된 정보들이 있다.


이어지는 팁은 실용적인 의미뿐만 아니라 예술적인 감각에서도 좋은 사진을 찍는 방법에 대한 일반적인 조언을 해줄 것이다.




사진을 찍을 때는 흐린 하늘을 멀리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만약 네가 사진에 회색 하늘을 너무 많이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그것을 음소거처럼 보이게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흐린 하늘을 쏘아야 한다면 흑백사진은 더 효과적일 수 있다.


하지만, 아름다운 푸른 하늘이 있다면, 그것을 원하는 만큼 자주 사용하라.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빛을 의식해야 한다.




당신이 진지하게 사진을 추구하고 있다면 DSLR은 필수품이다.


DSLR은 디지털인 싱글렌즈 반사 카메라다.


이 카메라는 사진이 찍히듯이 당신의 피사체를 볼 때 더 우수하다.


풀프레임 DSLR은 가장 포괄적인 사진과 가장 큰 이미지 센서를 제공한다.




여행할 때, 복잡한 세부사항의 작은 스냅 사진을 찍으십시오.


사진을 찍을 때 그 이미지는 중요하지 않아 보일 수도 있지만, 그 이미지는 미래에 당신의 여행에 대한 기억으로 작용할 것이다.


거리 표지판, 흥미로운 랜드마크, 영화나 극장으로 가는 티켓과 같은 사물의 사진을 찍는 것을 고려해 보자.




셔터 속도, 조리개 및 ISO 사이의 올바른 조합을 찾으십시오.


이러한 특징들은 노출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목표로 하지 않는 한 노출되지 않은 사진이나 과다 노출 사진들로 끝나기를 원하지 않는다.


간단한 실험을 통해 세 가지 설정 간에 균형을 맞춰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결혼식을 위해 촬영할 경우 작은 디테일이 들어간 예술적인 샷으로 먼저 몸을 녹인다.


예를 들어, 그러한 사진들은 꽃무늬를 포함할 수도 있고, 누군가의 솔직한 이미지를 잡을 수도 있다.


이것은 사진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어떤 종류의 풍경 주제를 다룰 때, 당신은 당신의 사진이 세 가지 매우 중요한 것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그들은 배경과 중간지대와 전경이다.


사진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예술에 적용되는 기본은 이것들이다.




스피드와 능숙한 솜씨로 주제를 잡아라.


이미지를 캡처할 수 있는 이상적인 순간은 보통 오래 지속되지 않으므로 항상 촬영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동물이 움직이거나, 사람들이 그렇게 오래 웃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고, 할 수 있을 때 촬영을 하지 않으면 솔직한 순간이 사라질 것이다.


샷 기회를 놓치면서도 설정만 만지작거리지 마라.




실루엣은 어떤 사진에서도 사랑스럽게 보일 수 있다.


비록 일몰이 아름답고 인기 있는 실루엣을 만들어내지만,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도 있다.


배경색상이 피사체보다 상당히 가벼운 경우 초점 뒤에 실루엣이 나타날 수 있다.


완벽한 실루엣을 찍으려면 자연광이 가득한 창가에 피사체를 놓으십시오.


피사체 뒤에서 오프 카메라 플래시를 사용할 수도 있다.


윤곽선이 피사체에 지연되지 않는 특징을 강조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이 조언들을 읽어본 적이 있다면, 여러분은 사진을 찍을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요소들을 배웠을 것이다.


이 팁들을 읽음으로써, 여러분은 이제 여러분이 자랑스러워 할 수 있는 더 높은 품질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더 많은 준비가 되었다.